블리치 브레이브 소울즈 등급표

지긋지긋한 발냄새를 벗어나기 ! 신발건조기 추천 (신애바람) 본문

카테고리 없음

지긋지긋한 발냄새를 벗어나기 ! 신발건조기 추천 (신애바람)

빠이yo하자들 2020. 2. 16. 00:40

 

안녕하세요

 

온몸에 하자가 많아 하자들과 이별하고 싶은 빠이yo하자들입니다.

 

글 작성이 의도치 않게 늦어졌습니다.

 

핑계를 대자면 개인 스케줄을 전부 소화를 하다보니 글 작성이 늦었습니다 ㅜㅜㅜ 

 

본론으로 돌아와서!!!!

 

오늘은 냄새나는 발을 관리하기 위한 두번째 챕터쓰 -  빠밤!

 

먼저 어제는 제가 풋샴푸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 참고

 

2020/02/14 - [정상인코스프레] - 냄새꼬가 발에 계신분은 필수템 추천 (feat.발냄새,풋샴푸)

 

냄새꼬가 발에 계신분은 필수템 추천 (feat.발냄새,풋샴푸)

안녕하세요 온 몸에 하자가 많아 하자들과 이별하고 싶은 빠이yo하자들입니다. 이 글은 제 블로그의 첫 글이며 나름 정성글이므로 혹시라도 댓글을 남겨주신다면 갬동쓰 ㅠㅠ 몸에 하자가 남들보다 많다보니 이것..

hazaboss.tistory.com

 

 

소개드리면서 신발 건조기에 대해서 언급하였는데

 

오늘은 바로 그 신발 건조기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먼저 신발 건조기 제품은 습기에 젖어있는 신발을 열풍으로 건조시키는 제품입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제품은 에브리봇의 신애바람 이라는 제품인데요.

 

 

제품 사진

 

이렇게 생긴 제품으로 애브리봇이라길래 저는 로봇 청소기 회사 제품인줄 알았는데

 

그거슨 훼이꾸...

 

와이앤커뮤니케이션즈 라는 회사에서 판매 중이며 중국 수입제품입니다.

 

네 뭐 중국산인데 애브리봇이라는 이름 달고 파는게 뭐랄까...

 

판매 방식이 조금 찝찝하네요.

 

저도 사실 애브리봇 제품인줄 알고 샀기 때문에 뭔가 사기 당한 것만 같은 기분이 들었습니다.

 

그러나 제품을 한번 사용은 해봐야 하니까

 

한번 살펴봅시다.

 

먼저 사용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신발 모양처럼 생긴 저 곳에 신었던 신발은 꽂으면 이 녀석이 감지를 하고 자동으로 작동합니다.

 

기특한 녀석 ㅋㅋㅋㅋ

 

풋샴푸로 발을 관리하고

 

신발 건조기로 신발을 관리하고

 

이렇게 계속 이중관리를 이어간다면 제 발에서는 청국장 냄새가 아닌 베이비 로션 냄새가 나지 않을까요?? 

 

뭔 개솔??

 

참... 그리고 제가 블로그 초보이다 보니까 첫 글에 실제 사용 사진도 없고

 

너무 성의가 없는 느낌이 강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박스 사진

이렇게... 사진을 촬영하여 앞으로는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제품 박스의 생김새입니다.

 

하루 25분으로 발이 상쾌해진다고 하네요.

 

정말 간단명료한 설명이죠?

 

 

작동 중

 

신발을 한번 올려보았습니다.

 

제품 자체는 전기만 연결하면 되고 그냥 신발을 올려놓기만 하면

 

자동으로 알아서 돌아가니까 정말 간편하더군요.

 

(흥 탐탁치 않지만 쓸만한 놈..)

 

사용법이 정말 간단하고 시간이 끝나고 안에 만져보면 싹 말라있어서

 

축축하지도 않고 정말 좋았습니다.

 

앞으로 고장날 때까지 노예로 삼아주마 !!

 

그래도 사용을 해보니 괜찮게 잘 만든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제 비가 오든 눈이 오든 땀에 쩔든 요놈 하나로 해결해봐야겠어요 ㅎㅎ

 

앞으로도 발 냄새 관련 글을 꾸준히 작성할 예정이고

 

제가 이제 막 시작해서 필력은 부족하지만

 

여러분 방문 많이 많이 부탁드립니다 ㅎㅎ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애브리봇 직원분들 저 협찬 좀..)

Comments